고객서비스
창성소프트젤의 전문 엔지니어들과 모든 임직원들이 성실과 신뢰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창성소프트젤은 고객의 성공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![](https://www.softgel.kr/kor/wp-content/uploads/2015/09/cs.png)
애프터 서비스
- CS 전담팀 편성 운영
- 상시 A/S 접수
- A/S 전화: 031 542 6336
- E-MAIL: master@softgel.kr
당일/익일 출동시스템
- A/S 접수후 당일 또는 익일 출동시스템
순회점검 및 작업자 교육
- 오래된 장비 순회점검 실시
- 작업자 재교육 실시